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건강보험 #5] 지역가입자 임의 계속 가입 제도란?!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이전 직장 그만뒀을 때 이걸 알았다면 ㅠㅠㅠㅠ 아쉽네요 역시 정보에 밝아야 돈도 아끼고 벌고 하나봅니다 ㅎㅎ
다음에 그만두시면 사용해보시면 되죠ㅎ
그리고
좋은 정보는 남들이 안 알려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