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40207 마음따라 갑니다. 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갑자기 그 말이 떠오른당ㅎㅎ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 거라구 'ㅡ' ㅋㅋ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평생 웃자규!! 카카형!!ㅎㅎㅎ
음~~~!!!
뉴발형은 생각이 참 멋진듯 ㅎㅎ
조만간 보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