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steemCreated with Sketch.


어제 너무 즐겁게 술을 마셔서 그런가
만취 후 넘어졌는데
발을 다쳤다ㅎㅎ

아침부터 통증이 있었는데
나아지지 않는 걸 보니
인대가 늘어났거나
뼈에 금이 갔거나 ㅠㅠ

그래서 덕분에
조기퇴근 & 택시퇴근 'ㅡ';; ㅋㅋㅋ

.
.
.

아이공 아파라....ㅎㅎㅎ
즐겁게 마신 댓가가 너무 크구나ㅎㅎ

제발 별 이상 없기를 🙏🙏🙏



 끝.
뿅!!💕

Sort:  

아이고.. 이 추운날 큰일 날뻔 했네요..
빨리 완쾌하시길 바래요.

날이 너무 추워서
저의 운동신경이 반응하지 못 했나봅니다(?) 'ㅡ' ㅋㅋㅋ
(사실은 만취때문 ㅎㅎㅎ)

아프지마 도토도토 잠보~

별일없기를 바래요~

ㅋㅋㅋㅋ 내일 병원을 가볼 예정인데 큰 일이 아니길 바라봅니다 ㅎㅎ

좋아질 것이다

걱정해줘서 고맙다~

잘 먹고 마시고 이게 무슨 일이래...

그 덕분에(?) 당분간 금주를... 'ㅡ';; ㅋㅋㅋ

 9 months ago (edited)

이제는 불금이 아니라 뼈금 ㅠ
은 아니고 인대 다쳤나보네요
얼마전까지 제가 그랬잖아요
일단 그런 보호대 보다 맨솔래담 듬뿍 발라서 랩으로 싸두세요 파스 5배 효과
붓기가 있다면 치자 떡을 발라서 붙이면 빠름

ㅋㅋㅋㅋ 불금 너무 즐기다가 골로 갈 것 같으니,
조상신께서 경고하신 듯 합니다 ㅋㅋㅋ
당분간은 금주 ㅠㅠ ㅎㅎㅎ

빨리 완쾌하실겁니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 같긴해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아이고... 어쩐지 댁에 뫼셔다 드리고 싶더라니... 얼른 쾌차하세요 형!

ㅋㅋㅋㅋ 이래서 만취가 위험한건가 봄 ㅠㅠ ㅋㅋㅋ

그래도 다음의 약속도 빠질 순 없지 'ㅡ')b ㅋㅋㅋㅋ

으헛; 세상에 아프시겠다 ㅠ
무사히 회복하시길 이참에 술을 먹지 말라는 우주의 메시...(아닙니당)

ㅋㅋㅋㅋ 이번에는 어쩔 수 없이(?)
우주의 메시지를 따라야겠습니다 ㅠㅠ ㅋㅋㅋ

당분간은 금주!! 'ㅡ')b .... ㅠㅠ 크흑 ㅎㅎ

발도 이쁘네요 ㄷㄷ

ㅋㅋㅋㅋ 사람 발이 다 거기서 거기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3.64
ETH 2659.4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