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진료 결과 (Feat. 돈 깨지는 소리가...😱)


어제 포스팅대로
심각한 치통때문에 치과 진료를 봤다.

의사쌤 왈,
잇몸치료를 한번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안 좋아졌다는 것이다.

뒤이어 말씀하시길,

요즘들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거나
잠을 제대로 못 자거나
술을 자주 먹거나 했냐라고 물어보셨다.

스트레스, 불면증, 술.

오... 셋 다 해당되었다.ㅎㅎ

image.png


요즘들어 회사일과 개인사때문에
나름 큼직한 걱정거리, 근심거리가 한번에 몰려왔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상당하다.
그러다보니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잠을 자주 설친다.

마지막으로 술은... 그냥 좋아서 마신 거 'ㅡ' ㅋㅋㅋ


어쨌든, 치과 진료의 결과는 참담했다.

어금니쪽에
사랑니를 포함한 3개를 발치해야하고,

사랑니 제외 나머지 2개는
임플란트를 해야할 것 같다고 하셨다.

image.png


의사선생님께서는
일단 함부로 발치하기엔 아까운 치아들이고,

치료와 충분한 휴식으로 조금은 좋아질 수도 있으니
정기적인 소독과 치료로 버텨보자고 하셨다.




편안한 마음으로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걱정은 좀 덜어내고,
무리한 운동도 하지말고,
절대 안정!!

당분간은 푹 쉬라고 하셨다.

image.png


아무 걱정 없이, 아무 생각 없이
무념무상으로 살고 싶넹ㅎㅎ



근데...
임플란트 하나에 150만~200만이라는데
2개를 해야하면, 최대 4백만원??!! 😱

스트레스 받지 말라는데
이것땜에 스트레스 더 받게 생겼음 'ㅡ';;; 아오...ㅋㅋ

.
.
.

다들 건강관리 잘 하시고,
조금이라도 치아가 약하시면
치아보험 미리미리 꼭 들어놓으세요 ㅠㅠ !!



 끝.
뿅!!💕

Sort:  

이너피스... 이너피스... 마음에 평화가 오길...

이너피스~ 아무 것도 신경쓰지말고 서터레스를 다스려야겠다ㅋㅋㅋ

근데 돈 나갈 생각만 하면... 아오 ㅋㅋㅋㅋ

스트레스를 낮추기 위해 명상을 해봅시다~~~

업무를 명상처럼 하고 싶다아아아 ㅎㅎㅎ

 24 days ago 

요즘 임플 하나에 8-90정도면 될건데..내 친구 치과 소개해줄까? 천호역에 있는데, 나도 작년에 친구한테 임플 했다는ㅎㅎ 실력은 싸가지없는 내가 보장할 정도니 믿어도 됨ㅋㅋ

오~?? 임플 가격이 많이 떨어졌나?? 그럼 다행인데ㅎㅎ
일단 다니던 곳 계속 다녀보고 필요하면 말할게~
걱정해줘서 고마워~ 'ㅡ')b ㅋㅋㅋ

 22 days ago 

치력은 국력! (응?ㅋ)

ㅏㅏㅏㅏㅏ~~
글읽고 나도 스트레스 ...
살살 잘 달래서 버텨보자~~!!

치통 이거 진짜 엄청 아프넹 ㅎㅎ
버티는 동안 치아가 좀 아물었으면 좋겠당 ㅠㅠ

넘 비싸네유.. ㅠ

진짜 치과치료는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 ㅠㅠ ㅎㅎ

치료로 잘 버텨 봐야지요
전 돈이 없어서 오랜 시간 이빨 3개가 없이 살고 있습니다 ㅠ.ㅠ.
임플란트 해야 하는데 .......
알트 코인들아 나 좀 살려 주 !!!!!!!!

저도 어서 알트코인들이 팍팍 올라줘서
저의 임플라트가 되어주길(?) 바랄뿐입니다 ㅎㅎ

아프지마 ㅠㅠ
줍깅하면서 스터레서를 날려보자 뉴발형~!!

ㅋㅋㅋ 안그래도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
퇴근 후에 시간 될 때 줍깅 해볼게 ㅎㅎ

 24 days ago 

어디서 들었는데 줍깅하면 스트레스가 풀린대!
산책하며 힐링하고 쓰레기 주으면서 이타심이 생기는데 그렇게 몸에 좋다고...ㅋㅋㅋ

줍깅하면 스트레스가 풀린대!

ㅋㅋㅋㅋ 확실한거야??ㅋㅋㅋ
일단 오늘 퇴근 후에 줍깅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쑴!!! ㅎㅎ

 24 days ago 

저도 얼마전에 임플란트 하나 했지요
이제 슬슬 잇몸이 무너지는 나이인데 술을 적당히 드셔야...

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금주중이네요 ㅠㅠ
근데 내일 친구들과 여행을.... 허허허.... 고비임 'ㅡ';;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37.31
ETH 3491.7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