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야지🚶‍♂️


코로나덕분에(?)
후텁지근한 날씨에 재택도 하고
잘 쉰 거 같다.

아직 컨디션이 싹 돌아온 건 아니지만,

요즘은 코로나라고 해서
뭐 그냥 심한 감기 취급을 하니

출근해서 또 열심히 원화채굴 해야지 ㅠㅠ ㅎㅎ

image.png


다음주 중에는
이더리움 ETF의 두번째 결과가 나올 거 같은데,

제발 승인 되고
분위기도 확 타서
모든 코인들이 쭉쭉 잘 올라주면 좋겠다 'ㅡ')b

퐈이팅!! 아자아자잣!!!



 끝.
뿅!!💕

Sort:  

이게 심각도가 줄어든거지 아픈 사람은 그대로 아픈데 ㅠㅠ 힘내요 형 ㅠㅠ

그래도 처음 걸렸을때보단 덜 아픈 거 같아서 다행이긴 한데,
나이가 드니까 회복도 더뎌지는 거 같네 @_@;; ㅋㅋㅋ

빅곰이도 젊었을 때부터 건강관리 잘 해놔~ㅎㅎ

 6 days ago 

알트도 부디 데려가길 ㅠ

코로나는그냥 쎈감기입니다..근데 전 코로나 시절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길거리가조용해서 흐흐

이젠 그냥 독감 취급을 받긴 하네요ㅋㅋ

뭐~ 오래 격리하면 몸도 찌뿌둥하고 하니,
후딱 출근해서 전파시키는게(?) 더 즐겁습니다 😈 ㅋㅋㅋㅋ

장마 기간 날이 꾸물 거려서 몸이 무거우시겠지만
조금씩 컨디션을 끌어 올리셔야지요 !!

맞아요~ㅎㅎ
날이 흐리고 꾸물거릴수록
몸을 좀 움직여서 컨디션 회복 좀 해놔야할 거 같네요 ㅎㅎ

여름감기 지독하다고 하던데 고생이 많으셔유.. ㅠ

역시 감기도 계절타서 걸려야하나봅니다ㅎㅎ
여름감기 정말 독하네요 ㅎㅎㅎ

 5 days ago 

아프면 서럽.. 힘내시와요~

코로나 몇 번을 하는겨...ㅠㅠ

코로나 한 번 안 걸리는 거 보면 촌에 살아서 그런 점에서는 좋기는 하네요.

 3 days ago 

열일하자~!! 벌써 수요일이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02.33
ETH 3158.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