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웨일’s 페스츄리 호두과자 추천👍

마리웨일에서 팔고있는 숲속의 호두과자!
저는 화곡역점에서 먹었는데 프랜차이즈라서 마리웨일 다른 지점에서도 아마 팔 거 같아요.

제가 거의 매일 먹고있는데
다른 호두과자랑은 달리, 페스츄리로 된 호두과자예요!

페스츄리로 돼있어서 바삭하고 버터향 가득한 크로플 같은 맛이에요. 제 취향저격입니다.
호두 알도 진짜 더 큰 거 같았어요.


오늘은 달콤빠삭 호두과자 먹었습니다.
요건 오리지널 호두과자에 이름 그대로 달콤빠삭하게 코팅을 한 번 더 한 거입니다.


저는 달콤빠삭, 오리지널 둘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어차피 둘 차이가 코팅했냐 안했냐밖에 없어서ㅋ.ㅋ
저는 굳이 고르자면 오리지널이 덜 달아서 더 좋은데, 저희 엄마는 달콤빠삭이 더 맛있대요.

아 그리고 이건 눈 앞에 많이 두면 안돼요.
자제 못하고 다 먹게 되거든요...
위험한 음식이에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르면 약방의 감초처럼 저절로 한봉지는
사야 한다는 호두과자 !!
요 호두과자는 윤기가 ~~~~

대공감이에요! 휴게소 가서 호두과자 안 사먹으면 너무 아쉬워요!!!
호두과자가 그리워서 요 페스츄리 호두과자 먹었다가 더 중독되는듯요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