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드셔보신 분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오늘은 아이 약을 사러 약국에 갔다가 링티를 보고 10포를 사게되었습니다. ㅎㅎ;;

어제 오랜만에 풋살을 하다보니 엄청난 체력 저하를 느꼈고,
운동을 더 열심히해야지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마침 약국에 갔는데, 평소 광고를 보던 링티가 있더군요..

약사님께 물어보고 한번 사봤습니다.
10포라 좀 아껴먹으려고 하는데, 혹시 드셔보신 분 있나요?
과연 효과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Sort:  

와이프 추천으로,
하루에 한포씩 물에 타서 두달정도 먹었었어요~

군의관이 병사들 체력 증진 목적으로 만들었다고 들었어요.
(이게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ㅎ)

약한 레몬맛 비슷했고,
피로 해소 및 체력 증진에 어느정도의 효과는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꾸준히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포를 사서 아까워서 운동하는날에 먹으려고 했었습니다 ㅎㅎ;;
꾸준히 드시는군요!! 저도 먹어보고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사려고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