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세대 실손보험, 너무 비싸다. 하지만 저렴한 4세대로 전환하진 않겠다.View the full contextmoonm00n (64)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사실 저렇게까지 해준다고 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실손보험 악용 사례로 보험사가 적자를 계속 본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