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맛집 #282] 제주맛집 - 미미파스타View the full contextmirae1080 (64)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오랫동안 기달릴만큼 가치가 있는 식당이엇나 봅니다. 저는 10분이상 못기다립니다 ㅎ
시간 관계상 빨리 먹어야 했지만, 정말 기다리길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