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금요일이라니..

쏠2.jpg

안녕하세요
@ming1013 "밍"이에요

한주가 이렇게 빨리 지나가다니요..
정말.. 점점 시간은 빨리 흘러가는것 같아요
아가아가 할때는
일요일 아침에 하는 만화를 보기 위해
일요일이 언제 오지?하면서
하루하루 시간이 엄청 안갔던것 같은데말이쥬..
이제 눈떠서 바쁘게 준비하고 일하고 먹고 자고 하면
다음날 다음날 다음날 일주일은 그냥.. 지나가는것같고
어릴때 어른들이 했던..
나이들면 시간이 엄청 빨리간다는 말을
이렇게 공감하게 되는 어른이 되어있다니요 ..
으...................간만에 날씨가 너무 좋은데
센치해지는 날이네요 ㅋ

즐거운 주말 파이팅!

Sort:  

주말이 빨리 온 건 좋은데 또 빨리 가는 건 싫고 ㅎㅎㅎㅎ

맞아요.. 벌써 주말에 하루가 너무 반짝 하고 가버렸네요 헷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토욜이 다 갔네요 ㅎㅎ;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그러게요 벌써 가을이라니,,,

즐거운 주말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맞아요
4계절중에 가을을 제일 좋아하는데 ..
시간이 빨리 가는건 막고 싶네요 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你好鸭,ming1013!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骆衿君蛋糕工作坊强势推出的火龙果水晶蛋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