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육아체험현장.......인가

안녕하세요
@ming1013 입니다
오늘 비소식이 있었는데
비가 오지 않아서
전 오늘 하루 너무 좋았어요

KakaoTalk_20210530_112849722_14.jpg

조카녀석들을 어린이집 보내놓고
친구랑 산책도 하고
카페인 들이키는 시간이 얼마나 행복한지 ㅋ
(육아체험현장에 와있는 밍입니다)
(카페인없인 버틸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집을 떠나서 ㅋ
친구네 집에 온지도 이제 일주일이 다 되어가네요
독박육아에 지친 친구를 도와주러왔는데
친구가 절 돌봐줘야할판이에요 ㅋㅋ
온몸이 근육통걸린거 같아요 ㅋ
아가들이랑 놀아주는게 이렇게 힘들줄이야
세상에 체력은 왜이렇게 좋은지
실컷놀아재끼다가 밥먹고 씻고 하면 9시!
9시만 되면 조카녀석들이랑 같이 피곤해해요 ㅋ
지금 이순간도 너무 피곤한데
글쓰기 한번 패스 하려다가 끄적여요
오늘 하루 패스 하려고 했는데
괜히 마음에 걸리네요 ㅋㅋ
(대체 왜때문인지 뭔가 엄청 빼먹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

오늘도 굳밤하세요
내일 만나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저도 글 쓰기 중독됐나 봐요. ㅎㅎ

뭔가 안쓰려니 마음 한켠이 ~ 윽 ㅋㅋㅋㅋ

서울 언제 오시나요..?ㅎㅎ

이제 곧 갑니다잉~~~~~
만신창이 이런 만신창이가 읍네요 ㅋ

ㅋㅋ 카페인없인 못 버티죠~~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맞아요~카페인에 노예 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Hi~ ming1013!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ㅋㅋㅋ좋아! 스며들었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스며들었대 ㅋㅋㅋ미쳤나봐 ㅋㅋ 표현봐 ㅋㅋㅋ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아이들하고 시간보내면 신나면서도 그 체력을 따라가지 못해서 힘들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