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팥빙수 먹기 추운 날이군

안녕하세요 ᓚᘏᗢ
스린이 @ming1013 입니다

어제에 이어 조카녀석들을 보느라
만신창이가 되어있어요
육아전쟁에 희생양이라고나 할까....

비는 그쳤고
바람이 부니까 선선하고 좋아서
어린이집에 애기들 데려다 줄겸 산책나왔다가
친구가 바로 집을 다시 들어가기는 싫고
수다 떨면서 빙수 한사발 하자길래
요즘 찾아보기 드문 ㅋ
카페베네로 들어갔드랬죠

KakaoTalk_20210618_133435541_01.jpg

으아닛 ㅋ
사람은 둘인데 왜 때문에 숟가락은 3개 주는거죠?
왜죠?ㅋ참나 ㅋ

쨋든
우리가 주문한건 인절미 눈꽃빙수인데.....
눈꽃은 어디..?비쥬얼 무엇?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쫠깃한 인절미
많이 있어서 기분 좋았음요!
근데 왜이리 추운거임요...
아 느므 추운데 ㅋ 맛은있고
더 먹고 싶은데 이제 막 머리도 띵하고ㅋ
팥빙수 먹기에는 추운 날씨..
덜덜

친구랑은 수다를 떨고 떨어도
이야깃거리가 계속 나오는거 같아요

인생에서 진정한 친구 한명만 있어도
성공한거라던데
전 성공했네요!

불금입니다
퐈이팅있게 보내시기 바라요
내일 만나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왠지 제가 생각하는 카페베네같은데....ㅋㅋㅋㅋ
진짜 카페베네 안가게 되는 거 같아요. 빙수 먹으려면 설빙이나, 아직 안 먹어봤지만 이디야 빙수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땡땡ㅋ 요기는 ㅋ인천이지요 ㅋ
여윽시 ! 먹을줄 아는자!
빙수는 설빙이죠!
집앞에 바로 이디야인데 .. 오 ㅋ 오늘은 이디야빙수로~

드디어 빙수의 계절이 왔네요~~^^

조만간 개시해야겠습니다.

저도 인절미빙수로~~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꺄악~
항상 초이스 해주셔서 ㅋ 감사해요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Hi~ ming1013!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