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추천해준 앞으로 읽어야 할 책들

KakaoTalk_20230719_231121679.jpg

남편과 나는 투자에 관심이 많다. 그러다보니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에도 관심이 많고, 여러가지 주제로 대화를 많이 나눈다. 그러다보면 싸우기...도 한다^^

남편을 통해 부동산에 대해 처음 공부해보고, 그러다보니 점점 기본적인 돈이나 화폐, 자본주의에 대해 관심이 생겨 공부하게 되었다. 금,부동산, 주식, 가상화폐 등 여러가지로 관심이 많은 요즘이다.

그래도 나에게는 아직 가상화폐는 너무나 어렵다. 그래서 가상화폐는 남편 몫이라고 떠넘기고 있었는데 요즘 열심히 공부하더니 이해하기 쉬운 책부터 차례대로 나열해주었다. ㅎㅎ

이정돈 읽어야 자기와 대화할 수 있다면서...^^
남들은 프로포즈할때 나에게 책을 사준 그대여........우리 20년 아니 10년뒤엔 웃고있는거 맞겠지?

우리가 맞다고 생각하는게 남들은 아니라고 할 때 그 때를 조심해야 할 것 같다.

Sort:  

현명하신 남편분과 함께,
분명 10년뒤엔 한강뷰 아파트에서 웃고 계실겁니다!! 'ㅡ' ㅎㅎ
(제발!!! 저도!! ㅋㅋㅋ)

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10년뒤에 이웃으로 있길 바랍니당^^

오~ 멋지십니다^^
스팀잇에 스팀파워 어느정도 하시면..
투자한 금액이 생각나서 꾸준히 글도 쓰실 수 있으실테고,
암호화폐 공부도 손 놓지 않고 할 수 있으실겁니다~!!

암호화폐 공부 = 마라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암호화폐 이제 입문했는데 ㅠㅠ 어렵네요
그래도 스팀잇엔 공부많이하시는분들 글보면 저도 막 하고싶어지는 욕구가 ㅎㅎ
마라톤 시작했으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넵~ 파이팅입니다~!!

코인세상은 너무 어려워요. 몇가지 토큰에 혹~하고 들어갔다가 프로젝트가 다들 땅을 파고 들어가는 바람에...
그냥 스팀이 최고다~~~하고 있는 중입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스팀잇도 저에겐 너무 어려워요 ㅠ
일반 블로그랑은 다르네요 ㅎㅎ 꾸준히 배워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443.25
ETH 2493.8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