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루엘라 관람

안녕하세요. @miel89 입니다.

드디어 영화 크루엘라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이사 온지 일년 반만에 집 근처 영화관을 가봤네요.
따릉이를 타니까 이키로 정도의 거리는 이제 너무 가까워져서 가동 범위가 좀 늘어난 거 같아서 괜히 뿌듯ㅎㅎ

F78C9EB2-E39A-4DAF-B52F-D2D863851663.jpeg

영화가 재미있다는 말을 워낙 많이 들어서 기대가 컸는데도 그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았던 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2를 암시하는 듯한 결말이라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랜만에 혼영하는 것도 즐거웠고 다음 달에 개봉하는 블랙위도우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내년 vvip 유지하려면 부지런히 봐야하는데 큰일이에요ㅠㅠ)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아직 못 봤네요.

보고 싶은데 볼 수 있을 런지....

멋진 하루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막 내리기전에 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Hi~ miel89!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와.. 멋있다 혼영...
살면서 한번도 해보지 않은 일중에 ..혼영..
낭만있다~

전 친구들이랑 일정 맞추기 귀찮아서 혼자 슉슉 보고 오는게 일상이랔ㅋㅋㅋㅋㅋ
(아니면 혼자 보고 와서 친구들이랑 또 보러가거나)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무렇지도 않아여 ㅎㅎㅎ

호옹이~? 제가아는 그 달마시안에 나오는
크루엘라 맞나여??? 이런 영화도 있었어요??

맞아여 그 크루엘라!ㅋㅋㅋㅋㅋ
엠마 왓슨이 주인공인 영화랍니다!!! 짱잼이에여!!!
데이트겸 보러가시길 추천드립니당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95.16
ETH 3735.9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