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로스트 비프steemCreated with Sketch.

사무실에서 일할 때 현기증이났습니다.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친구, 어느 날 나는 동료와 함께 갔다.

그는 저녁을 같이 초대했습니다.

그는 나를 고기 식당으로 데려 갔다. 나는 처음으로 식당에 초대되었습니다.

식당에서 그는 로스트 비프를 주문했다.

나는 친구와 함께 로스트 비프를 먹었다. 소스가 든 로스트 비프가 맛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요리사는 쇠고기 요리에 매우 능숙합니다. 그들은 옥수수 야채, 당근, 끈 콩 및 감자를 섞었습니다. 직장 동료와 함께 처음으로 식당에 왔습니다.

맛있는 로스트 비프는 내 피로를 제거합니다.

내 비디오처럼 집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rt:  

이 식사는 매우 건강해 보이네요~. 저도 피로를 제거하는 음식이 필요할 것 같아요.

물론이야. 맛은 식욕을 증가시킵니다.

물론이야. 맛있는 음식은 피로를 줄이고 한동안 일하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고기에는 강력한 비타민이 있습니다.

미국 육류 과학 협회 (American Meat Science Association) 웹 사이트에서보고 한 바와 같이, 육류는 비타민 B 복합체 (엽산)의 좋은 공급원이지만 육류는 비타민 B 복합체를 포함하는 동물성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B는 먹는 음식에 에너지를 형성하는 과정을 돕는 비타민입니다.

그건.
나는 종종 고기를 먹고 체력을 증가시킵니다.

일하기에 너무 피곤하면 친구들과 자유롭게 식사하십시오.
잠시 마음을 비워 두십시오.
친구들과 행복한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조금 차분합니다.

예, 저는 친구들과 함께 식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함께 식사를 권유하기 때문에 행복하게하고 업무 피로를 제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