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15 일상] 웨딩청첩장 샘플 10종 후기

in Korea • 한국 • KR • KO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내년 3월 결혼에 앞서 청첩장을 알아보고자 여기저기 샘플을 찾아보던 차에

네이버 검색으로 카드마켓이라는 이쁜 사이트를 발견했지 뭐에요??!!!

https://www.card-market.co.kr/

직접 맘에드는 샘플 10종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주문하면
띠용!! 1~2일내로 배송이 되는 것 같아요!!(for free)
세상 정말 좋아졌죠?!! 크하하하...
두근!! 두근!! 개봉 후 실물 영접!!!

image.png

아니?!!! 너무하시는거아니에요?? ㅠㅠ 다 너무 이쁘자나요...
어떻게 선택을 하라구요....흐엉흐엉

그래도 일단 맘에 드는 녀석 2개 정도 골라서 살펴 봅니다!!

image.png

캐리커쳐가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액자식 구성으로 입체감이 뛰어난 것 같아요
일단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 ..흐헤...

그럼 다음으로 내용을 살펴볼까요..?!

image.png

내용 구성은 우리가 흔히 봐왔던 청첩장 포맷이네요
축하멘트와 약도 등 실속있게 들어가 있네요

자 그럼 다음녀석으로 넘어가 볼까요??

두둥!!

일단 디자인부터 개성넘치죠?? ㅎㅎ

청첩장을 받는 지인분들이
코시국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가진 수많은 분들이
이렇게 단 몇초라도 여권을 받아보면서
행복한 상상의 시간을 갖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선택해봤어용 ^^

image.png

컨셉이 명확해서 받으시는분들 잠깐 동안은 재밌어 하시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ㅎㅎ

하... 다 너무 이뻐서 고민스럽네요~~

샘플 정말 잘 받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얼른 초이스하고 실제 청첩장 주문하고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청접장 진짜 이쁘네요 요새 저도 예전에 결혼할때 이런 퀄리티가 없었는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45.74
ETH 2912.9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