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innews] 하이브 커뮤니티는 콘텐츠 만드는 사람을 이용만 하고 배척한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슬랙 대화내용도 공개됐나요? 누가 어느 똥글을 싸질렀는지 좀 읽고 싶네요 ㅎㅎ 하이브가 가장 잘한것은 아마 버니를 대려간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표현의 자유... 하이브 가서 글 보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둠의 세력의 작전이라는 트럼프 재선을 방해하는 세력의 거짓말이라는 둥 읽다보면 역겨운 글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그런 쓰레기 인종차별자들을 여기서 마주치지 않아도 되는게 얼마나 숨통이 트이는지 몰라요 ㅎㅎ

Sort:  
 4 years ago 

네, 사실 가끔 정신이 좀 이상한 사람들의 머리속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가능한 아무것도 안읽고 넘어가긴 합니다. ^^

실제로 이제 그런것(?)들이 다 알아서 데려가준것은 정말 고마워해야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 ㅎㅎ

슬랙내용은 본문에 있는 dtube비디오중 약 37분대부터 보입니다. 저는 멈춰놓고 대화내용 읽어봤는데, 정말 가관이더군요.. 사람을 무슨 물건취급, 여성비하, 기회주의, 혐오발언등... 민낯이..민낯이....

저도 방금 하이브 가서 글 몇개 읽어봤는데 여성비하 욕설 등등 일베를 넘어서는 수준입니다. 저런 또라이들이랑 몇개월 전에 스팀잇에 대한 설전을 벌였다는게 정말 놀랍고 대단하네요 ㅎㅎ

 4 years ago 

네, 차마 눈뜨고 볼 수 없는것들이 너무 많은것 같네요. 하기사 지금 보면 그런 상태의 사람들과 협상이나 이야기를 하면서 그들이 만들어놓은 권한과 권력을 건들려고 했으니 말이 안통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이 확인되기는 하는 부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