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GT: 논란의 장

"드래곤 볼"시리즈는 많은 팬을 가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러나 시리즈의 1 장인"드래곤볼"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지 못했다. 왜 드래곤볼이 이 논쟁의 중심에 있는지 봅시다.

"드래곤볼"은 아키라 토리야마가 제작한 것이 아니라,원작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이것은 팬들이"드래곤볼"을 원작의 공식 후속작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작가의 손에 맡겨진 이야기가 진짜인지 여부는 많은 팬들 사이에서 큰 논쟁이 되고 있습니다.

"드래곤볼"은 고쿠가 어린 시절에 설정으로 돌아온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것은 많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고 그들의 초기 관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설정은 다소 과장되었습니다. 고쿠가 다시 아이가 될 때 발생하는 많은 에피소드는 원래의 진지함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팬들은 고쿠의 성장을 취소하면 시리즈의 연속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드래곤볼"에서 소개된 새로운 캐릭터와 변형 형태,특히 슈퍼 사이언 4 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슈퍼 사이어인 4 는 시각적으로 인상적 이었지만 이전 변형과 다른 메커니즘과 외관은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팬들은 슈퍼 사이언 4 의 디자인과 설정이 기존 사이언의 변형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드래곤볼"의 스토리 개발은 팬들 사이에서 많은 비판을 받았다. 많은 에피소드들이 방해가 되었고 긴장감이 없었습니다. 특히,마지막"사도 드래곤"아크는 원래 드래곤볼 시리즈의 정신을 계속하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았다. 전체적으로 드래곤볼은 원작의 철학적 깊이와 캐릭터 간의 갈등에서 보존 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드래곤 볼"은 모든면에서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이 시리즈는 기억에 남는 순간과 전투 장면을 제공했으며 여전히 일부 팬들 사이에서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또한,"드래곤볼"의 개막과 종결의 주제곡은 매우 인기가 있었고 많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결론적으로,"드래곤 볼"은"드래곤 볼"시리즈의 팬들 사이에서 큰 논란을 일으킨 작품입니다. 비록 상자 밖의 스토리 라인,기존 설정과의 불일치,스토리 라인의 일관성으로 많은 비판을 받았지만,여전히 일부 팬들에게 독특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논란의 여지가있는 장은"드래곤 볼"시리즈가 많은 팬들에게 얼마나 사랑 받고 기대되는지에 대한 예이며 원작자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586.04
ETH 3509.22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