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엄청난 칭찬능력의 소유좌ㅋㅋㅋㅋ

 4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뻥인것도 들킨 느낌.... -.-;;

image.png

연극적ㆍ자기애적ᆞ강박적이 동시에?
ㅋㅋㄱ크
그나저나 반사회적도 높으시네요
역시ㅋㅋㅋㅋ역시!!!내이웃 답습니다
ㅋㅋㅋㅋㅋ

 4 years ago 

칭찬을 해야 한다는 강박이 연극으로 이어져 조증이 생겨나자 소중한 나를 틀에 가두게 만든 사회에 불만을 가지게 되었다로 연결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이 소설제목은 machellin ㅋㅋㅋ
'막 지옥으로 입성'이란 뜻이엇군옄ㅋㅋㅋ
농담입니다

 4 years ago 

예전에 미파님이 hell in 이라고..ㅋㅋㅋ
Mac 은 막이 되는 거군요.
역시 c스러운 분들의 센스는 범상치 않아요.xD

요즘 미파가 스팀잇에 안보여서 ㅋㅋㅋㅋ슬프네여ㅋㅋㅋㅋㅋ다시 대문그려줬으묜ㅋㅋㅋㅋ@mipha

XD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티콘 깜찍스

 4 years ago (edited)

1분에칭찬 100마디는 연극이였네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