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의 작가

스팀잇에 입문한지 2주..ㅎㅎ
여러가지 글을 읽으며
지금까지 나와 삶의 결이 달랐던 사람들을 마주했다.
다른 세상에 살고 있던 사람들이 참 많았다.
나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세계..

덩달아 다른 커뮤니티도 들락거리게 되었다.
헉.. 여기도 또 다른 세상이다.
교집합이 있는 듯하면서도 참 다르다.
아.. 내가 상상하던 삶을 사는 사람들도 참 많구나..ㅎㅎㅎ

대한민국 아줌마들을 쥐락 펴락하던 결사곡2가
놀라운 결말을 던지고 시즌3을 예고하며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 하고 자신감을 뿜뿜 보여줬는데..
아무도 예상하지 못하던 사람들을 커플로 맺어주고
다 이유가 있으니 궁금하면 기다려! 끝
이런 대단한 작가 같으니..

내 삶을 그리는 내 삶의 작가인 나
나도 내 인생을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 하고
자신감 뿜뿜하며 놀라운 결말 딱 던지면서
다음 시즌을 기다려봐, 그때 만나~
하면서 잠자리 선글을 고쳐쓰며
유유히 사라지고 싶다.
과연? ^^

Sort:  

대단한 신진 작가님이 출현하실 것 같은 예감이...^^

인생을 너무 표준틀에서만 살아와서
막장으로 살아보고픈 욕망은 늘 꿈틀거렸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0.78
ETH 2444.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