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commonPKFRWA3U.jpg

요즘 브이로그가 대세다.
특별한 사건이나 이야기가 없어도
그냥 다른 사람들은 어찌 살고 있는지
편안하게 별 다른 노고 없이
일상을 볼 수 있으니 말이다.

이런 브이로그가 유튜브에서 인기가 많아지니
공중파에서 이런 플랫폼으로 나오는 프로가 많아 졌다.
연예인들, 연예인 자녀들도 대거 등장하고..
하지만 그들의 삶은 드라마 같은 느낌이고^^

그러다 아무튼 출근 이라는 프로를 유튜브로 보게 되었다.
각 직업군의 일상을 가감없이
(물론 촬영이니 약간의 msg는 첨가 되엇겠지만..ㅎㅎ)
하루를 축약해서 보여주니
참 흥미롭고 재미도 있고
느끼는 바도 많았다.

동경하던 직업군의 삶도 녹녹치 않았고,
훌륭한 학벌과 전문적 캐리어를 가진 삶도
너무나 치열하고 열정적으로 달리고 있었다.

유튜브로 볼땐 장점이 댓글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반응도 볼 수 있어 좋다.
그들의 댓글도 나와 같은 생각이었다.
다들 참 열심히 살고 있었다..ㅎㅎ

그냥 좋은환경에서 좋은집에 좋은차타고
편하게 살겠지? 드라마 처럼 ...
이랬는데,
모든 직업이 백조와 같은
보여지는 우아함을 갖추기 위해
그 물밑에서는 엄청난 발길질을 하고 있다는
기본 정석적인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며
위안?과 다시 다잡음을 주는 기회가 되었다.ㅎㅎ

아무튼 오늘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935.07
ETH 3138.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