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 멘토

영혼으로 통하는 쏘울 메이트
한 사람 만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간절히 원한다고 만나지는 것도 아닙니다.
열심히, 맑게, 진실되게 살아온 사람에게
주어지는 귀한 선물입니다.
다시 없는 일생의 행운입니다.
=== 고도원 님의 <<꿈이 그대를 춤추게 하라>> 중에서===

이 글을 읽다가 딱 떠오른 나의 쏘울 멘토 언니.ㅎㅎ
아이들 육아, 학습부터 삶의 모습까지
참 많이 공감할 수 있어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늘 든든하고 맘을 터놓을 수 있었다.
남들이 여기라고 다 주장해서
그럴까하고 멘붕에 흔들릴때마다
앞선 지혜로 딱 잡아주고
찰떡콩떡으로 이해해주니 말이다.

나의 현재 휘몰아친 태풍 속에서도
정신줄 잡을 수 있는 돛단배를 끌어주고ㅎㅎ
스팀잇에서 눈감고도 갈 수 있도록
왼손 잡고, 오른손에 지팡이 까지 쥐어주고
끌고가주는 쏘울 멘토 덕분에
나 혼자 찾아 왔으면 들어오지도 못했을 스팀잇에
이렇게 오래?동안 잘 버텨내고 있으니 말이다.

고도원 님의 글처럼
내가 열심히, 맑게, 진실되게 살아와서라고
또 스스로 칭찬해본다.ㅎㅎ
주어진 귀한 선물, 일생의 행운의 인연에 감사하며
쏘울 멘토와 함께 경제적 자유를 누릴
멋진 미래를 그리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Sort:  

저는 소울멘토가 한분 계십니다.
비록 나이는 많이 작지만
나이와 상관없는 소울멘토이십니다.

열심히, 맑게 , 진실되게 살아오셨나봅니다!
좋은 소울 멘토와 함께 할 수 있는건 정말 행운인거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좋은 멘토를 만나셨다니 행운이네요. 그분도 좋은 멘티를 만나셨다 하시겠지요. ^^

네 저는 언니가 없는데, 친언니가 있어도 이리 잘 맞았을까 싶어요.ㅎㅎ
정말 감사하고 행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