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량을 지키자

타고난? 머리결 덕분에
머리결 나쁘다는 소리는 못듣고 살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푸석해지고,
최악이 되기전에 미리미리 관리 하는게
살길이다라는 신념을 가지게 되었다

때마침 믿고 신제품 나오면 무조건 고고하는
천연화장품 제조사에서
신제품 아르간 오일이 출시되었다기에...
또 두개하면 할인도 해준다기에--;;
얼른 결재하고 배송을 받았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두개를 산 나를 칭찬하며
머리를 감고 젖은 머리에 쓱쓱 발랐다.

허나 하루종일 머리가 마르지 않는다..--;;;;
찐득한 오일이 머리 금방 감고 나온 질감을 만들고 있다.헉
그래서 메뉴얼을 보니 한번 펌프해서
톡톡 하란다..ㅎㅎ
나는 한번 펌프하니 새끼 손톱보다 적은 양이라
이걸로 무슨 효과를 보겠나 싶어
나의 기준대로 뽐뿌를 여러번 했네..ㅎㅎ
(늘 그렇든 메뉴얼 따위는 보지 않는다..)

그래서 오늘 아침에는 정량을 지켜 톡톡했다.
너무 작은 양이 아닌가했지만
꾹 참고?
한번 펌프 톡톡
적당한 윤기..
이게 맞았다.ㅎㅎ

나는 늘 정량을 지키지 못했던거 같다.ㅎ
정량대로하면 뭔가 정 없어 보이고?
뭔가 좀 부족한거 같고
요리 레시피에서도 설탕이나 조미료등은 좀 줄여야될듯하고
마늘이나 몸에 좋은 재료는 더 넣어야 할듯하고
이러다보니
늘 메뉴얼과는 다른 나만의 창작품(결과는 별로인..)이
만들어졌다.

사람 관계에서도 그랬나보다.
정량을 지키면 되었는데 말이다.ㅎㅎ

정량을 지키자.
제품이나 사람이나 어디에서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