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머스켓의 효능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샤.인.머.스.켓.은 청포도 중에서
제일 럭셔리하다.
알이 굵고 단단하며 망고 향이 나면서 단맛이 좋아
망고 포도라고도 부른다.
가격 또한 일반 포도의 몇배
박스에 얌전히 누워 있는 2-3송이가
3만원을 훌쩍 넘으니
큰 맘을 먹지 않으면 사기가 힘들다.

허나
먹고 싶은 과일은 꼭 먹어줘야 하는법
우리가 스팀도 사고
스팀달라도 모으고
다 잘먹고 즐겁게 살자고 하는것이 아니겠는가..ㅎㅎ

샤인머스켓 한박스를
기분 좋게 결재하고
씻어 놓지 않으면 잘 먹어지지 않기에
과일 세척용 칼슘파우더에 푹 담궜다가
포도알 알알이 뜯어서 예쁘게 통에 담아 두었다.

냉동실에 넣었다 얼려 먹으니
아이스크림보다 맛있다고 좋아하는
딸아이의 이야기에
냉동 한알을 먹어보니
오~
이제 아이스크림 말고
이거 먹고 살빼자..ㅎㅎ 이러고 있었는데

뒷날 하교후 딸아이의 전화
엄마.. 나 샤인 머스켓 다먹었어 하고
깔깔거리고 넘어간다.
먹다 보니 전부 없어졌단다ㅋㅋ
오잉? 그 한박스를??
사춘기 징징 증상이 샤인머스켓과 함께
사라졌다

남자 아이 사춘기는 고기로 잡고
딸아이 사춘기는 샤인머스켓으로 잡으면 되는것인가!
샤인머스켓의 효능은 사춘기 진정이 포함되어야겠다.ㅎㅎ

오늘도 샤인머스켓 배송을 시켰다.
얼른 씻어 얼려놔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