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J’s pick! 맛집 #4 카이수산View the full contextlibera-tor (83)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먹스팀이 부활하고 있는 것 같네요 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근데 먹스팀 하시는 분들은 많이 안계신가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