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4 years ago 

이제는 밖에서 마스크 안쓰고 있으면 되려 허전할 정도네요^^;; 호주는 어떤가요? 한국은 내일부터 실외에서는 마스크 안써도 된다는데..아마도 저는 한동안 계속 쓰게될것 같아요ㅎㅎ

여기는 안 쓴지 한참됬어요ㅎㅎ 이제는 격리도 안하고 백신을 맞던 안맞던 생활에 문제 없도록 제한도 풀었어요. 여기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강제하면 시위하고 난리라…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60207.84
ETH 158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