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Tesla Show Room - MODEL Y 2021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1.jpg

테슬라 쇼룸에 다녀왔습니다.
차는 역시 실물을 봐야 합니다.
모델3에 비해서 크지만 모델X에 비해서는 작습니다.
쿠페형 SUV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2.jpg

모델 3에 비하면 역시나 광할한 트렁크가 장점입니다.
3열 시트도 추가옵션으로 하반기에 나온다고는 하는데 모델X보다 작은 차에서 3열은 조금 무리수가 아닐까 합니다.

3.jpg

Cockpit은 화려함보다는 심플함과 실용성을 추구합니다.
시트소재도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인조가죽으로 알고 있고 통풍시트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에어컨도 터치스크린으로 조작을 합니다.
공조장치라도 버튼으로 빼면 어땠을까 생각하지만 막상 적응되면 또 큰 불편이 없을거 같습니다.

4.jpg

핸들도 심플합니다.
고급스러움이나 화려함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하체 섀시강성이나 바디강성은 볼보나 벤츠를 능가한다고 합니다.
하체에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적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전륜 서스펜션은 일반적으로 엔진공간때문에 맥퍼슨스트럿이 일반적이고 고급스포츠카에나 더블위시본이 채용이 되는데 모델Y와 모델3는 모두 전륜에 "더블위시본"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후륜 서스펜션은 멀티링크라고 합니다.
시승은 추후 할 예정이지만 쫀득한 코너링을 보여줄거 같습니다.

추후에 시승기도 올려보겠습니다.

Sort:  

트렁크가 정말 크네요.

모델 Y는 벤츠 GLC클래스를 떠오르게 만드네요

 3 years ago 

제원표상 GLC보단 크고 GLE보단 작습니다

음.. C클 바디와 E클바디의 중간쯤 되나보군요 ,

crazy rich asians discussing luxury cars lol

ackzatesla333.jfif

steemledger.png

steem-ledger.gif

linka.png

her name is LINKA

her ring is a steem logo

the 90s American cartoon is called CAPTAIN PLANET it is very very famous. Is this coincidence? her elemental power in the TV show story is WIND...

steem chain link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와우 테슬라 이쁘네요 트렁크 요즘 딱 유행에 맞겠어요

 3 years ago 

트렁크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타보니 너무 실내가 심플해서 어색하더라구요 ㅋㅋ

 3 years ago 

요새 심플하던 BMW도 화려해져서 조금 당혹스럽더라고요 ^^

¿Cual es su precio amigo @leeyh? ¿Ya ha salido a la venta?

트렁크가 정말 크네요.

타보니 너무 실내가 심플해서 어색하더라구요 ㅋㅋ
트렁크가 정말 크네요.

우왓 테슬라!! Y도 넘 예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