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닭] 맛있는 대야 닭도리탕

image.png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오네요.

이런날은 따뜻한 음식을 먹어줘야 됩니다.

image.png

대전 궁동의 안녕닭 식당에 갔습니다.ㅎㅎ

오늘의 메뉴는 닭도리탕입니다.

image.png

벽에 메뉴판이 붙어있네요. 닭도리탕을 시켰는데 정말 푸짐했습니다. 역시 대학가는 가성비아닙니까?ㅎㅎ

image.png

늦은 시간이라 빨리 먹을수있게 데코없이 바로 주셨네요.ㅎㅎ 대야가 엄청 큰데도 고기들이 꽉차있음을 느낄수 있었어요.ㅎㅎ

image.png

짭조름한 국물에 밥도 먹어야 되어서 공기밥 하나를 시켰는데 공기밥의 밥뚜껑이 안 닫칠 정도로 밥을 많이 주시네요.!!!

image.png

비오는 밤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찾으신다면 닭도리탕입니다.ㅎㅎㅎ

오늘도 맛집 탐방을 완료하였습니다.

이웃분들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십시옹 ㅎ

L5.p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