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르 코인 뉴스에 나오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edited)

코인 투자 일지
Written by @ksk1149

안녕하세요 @ksk1149 입니다

언 재단장으로 있는지 1년이 넘었습니다만,,,

어제 뉴스에 갑자기 피르 코인이 나왔습니다,,,

1683851365038.png

해적형들 중에 누가 주소로 입금 한 것 같은데,,,ㅋㅋㅋㅋ
(김 위원님 감사합니다^_^ 꾸벅)

너무 웃겼네요 상장 가즈아!

말 나온 김에 상장(?)기원 응원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소정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hommage by ayogom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피르가 미래입니다.

피르상장 가쥬앜ㅋㅋㅋㅋ 아 근데 뉴스에 나오다닠ㅋ 너무웃기네욬ㅋㅋㅋ

상장 예아

피르 상장 가즈앗---!!!만쉐

어머니한테 해당 코인 커뮤니티 네임드라고 자랑했습니다. 뿌듯합니다. 제 투자 경력이 무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상장하면 저 졸업.
제가 던지기전에 먼저 파실수있게 언지드립죠.

 last year 

몇천개의 피르가 있던시절은 가고..
해적마켓으로 다 사재기했던 지난 날을 반성한다..

많이 가지고있을걸~~ !!! ㅋㅋㅋㅋㅋ
image.png

피르 상장!!

피르 상장 가즈아~
난?!?!?!?!

 last year 

검찰 조사 받는거 아니야...?

잉? 제가 왜?
전 보낼 피르가 없는데요??

 last year 

아니, 나는 받을거 같아ㅎㅎ

쿠만형이 보냈다면서.. ㅋㅋㅋ

쿠만형이 보냈다면서.. ㅋㅋㅋ

피르 상장 가주아ㅏㅏㅏㅏ!!!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