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캬라멜과 아이셔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본격적으로 시험공부를 시작한지 3일차..가 되었습니다만, 뭔가 제대로 되고 있지는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잠도 확 늘어 기상시간도 밀린 데다 집중도 그다지 잘 되지 않아서, 매일매일 공부 시작 시간이 늦춰지고 있습니다. 식사 시간도 점점 밀려, 오늘은 첫 끼를 오후 5시쯤 먹었네요. 두 번째 끼니를 아직 먹지는 않았으나, 야식으로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시험기간이 되면 주변 사람들은 커피를 참 많이 마시더군요. 각성 효과도 있고 잠도 깨우는 효과가 있어서 애용하는 듯 싶은데, 사실 저는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 시험기간에 애용하진 않습니다. 물론 한번씩 활용하기는 하지만요.

대신에 다른 간식들로 당을 보충하고 잠을 깨는데, 지난 자격증 시험을 공부할 때에는 새콤달콤 레몬맛을 즐겨 먹었고, 오늘은 그저께 마트에서 사 온 아이셔와 밀크캬라멜로 집중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사실 커피처럼 무슨 효과가 있다기보다는 그냥 제가 좋아해서 먹는 것이긴 하지만, 나름대로 안 먹는 것보다는 집중이 잘 되긴 합니다. 입도 심심하지 않고, 자극도 나름대로 들어오고 말이죠.

시험은 다음 주 월요일에 하나, 수요일에 두 개가 끝입니다. 두 과목은 과제 대체인데, 일찍 끝내버리는 게 마음 편해서 다 끝내버렸네요. 남은 5일 간 3과목인데, 한 과목은 아직 강의도 다 듣지 않아 조금 걱정이긴 하지만, 또 어떻게든 되겠지..하는 생각으로 다른 과목부터 하고 있습니다.

막 전학기의 종강이 다가오는군요...

Sort:  

뭐라도 입에 씹는 것이 있으면 나은거 같더라고요
남은 일주일.. 이번 학기 마무리 잘 하세요~

맞아요 입이 심심한 게 은근 크더라구요!

 3 years ago 

커피는 원두로 우유와 함께 모닝이 좋아유~^^ 💙

!shop

모닝커피 좋죠.. 하지만 모닝에 일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你好鸭,ksc!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小浣熊豌豆脆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시험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학창시절 시험은 늘 많은 괴로움을 주던 것이었는데...
요즘은 왜 그게 그렇게 그리운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얘기 들어도 잘 이해가 안가시겠지만서도...
이 나이 먹고보니 정말 그립습니다. ㅠㅠ

ㅎㅅ시험에 시달리면서도 벌써 4학년이라는 점은 참 아쉬워요. 이전 학년으로 돌아갈 수 있으면 더 열심히 살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앞으로도 그럴 것 같네요ㅠㅠ

 3 years ago 

커피보단 달달한게 좋기는 한데...
아이스커피 한잔 시원하게 해야
하루가 시작되네요^^

여름에 아이스커피 너무 좋죠ㅎㅅㅎ 아직 초딩입맛이라 카페 커피보다도 믹스커피가 맛있습니다!

시험얼마 남지 않았네요. 며칠남지않는 시간 마무리 잘하셔서 좋은 학점 거두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순식간이네요!

 3 years ago 

시험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49.81
ETH 2665.3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