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한 날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내일은 정말 한가한 날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부서에는 총 8명이 근무중인데 현재 두 분이 출장 중이시고, 내일 두 분이 추가적으로 출장을 갈 예정이 있다고 하시더군요. 다들 상급자들이셔서 내일은 사원 세 분과 인턴 하나, 저만 남게 되네요.

사실 처음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에는 왠지 일을 설렁설렁 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고 퇴근길에 다시 한 번 생각해보니, 그냥 일손이 줄어든거라 생각보다 할 일이 적지는 않을 것 같더군요.

어쨌든 회사에서는 매일매일 처리되어야 할 일이 있고, 사람이 적다고 그걸 봐 주지는 않으니까 말이에요. 결국 평소처럼 혹은 평소보다 일을 더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느덧 화요일까지 끝났습니다. 이제 3일만 더 버티면 주말인데.. 이런 생각이 든다는 게 참 슬프네요...

Sort:  

일이 많으시군요
빨리 졸업하셔야겠네요 ㅎㅎ

한학기 더 할 생각에 쉽지 않네요ㅎㅎ...

그래도 분위기는 한결 편하겠네요 ㅋ

직장 다니면 주말, 휴일을 더 기다리게 되죠~

맞아요 그래도 정신적으로는 편하더군요ㅎㅅㅎ 주말이 빨리 왔으면..좋겠습니다...

사무실이 썰렁할 듯 합니다. ^^ 잘 출근하셔서 그냥 후다닥 해버리시고 후다닥 퇴근을 ^^
그런데 남아 있는 사람이 출장 가신 분 일까지 해야 하는 건가요? 남아 있는 분 일도 있는 상황에서요.

아무래도 주인이 정해지지 않은 일들이 좀 있으니까요ㅠㅠ 회사는 돌아가야죠...

일손이 적어져서 부담이 늘어난다 vs
상급자가 떠나 감시받지 않아 편하다
이 싸움인가요ㅋㅋ

장단점이 정말 명확해서 하나만 고르기는 뭐하네요ㅎㅎ... 그냥 지금처럼 하루씩 이런 날이 생기면 보너스 느낌일 것 같아요!

와우 사진이 정말 멋집니다.^^
회사 일은 참 신기할때가 많죠 ㅎㅎ

정말 회사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ㅎㅅㅎ..

아무래도 상사 분들이 출장을 가면 눈치를 안봐도 되고 편안하게 근무 하실수 있을듯하네요.

맞아요 할 일은 분명히 있지만 부담이 덜하달까요. 업무시간에 폰을 보는것도 눈치가 안 보이구요ㅎㅅ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