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드디어 주말이네요. 늦잠 자고 점심 이후까지 쭉 쉬다가 저녁에 강남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간단히 저녁을 먹고 카페 가서 떠들다가 쇼핑도 조금(?) 했습니다.

분명 친구가 옷 사야한대서 같이 간 건데 친구는 바지 하나랑 모자 하나만 사고, 저는 모자 하나랑 상의 4벌을 사 버렸네요... 친구가 거의 옷가게 직원이었습니다...

쇼핑을 본격적으로 한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피곤하긴 한데 재밌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2 years ago 

쇼핑의 추억... ^^ 💙

!shop

재밌죠~!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취업했으니 옷도 새로 사 입을만 하죠 ㅎ

맞아요 셔츠류를 좀 샀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