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면접일자가 3일 남았습니다. 사람들은 다들 너무 긴장하지 말라고, 잘 할 거라고 하지만 저는 첫 면접인지라 좀 떨리네요.

그리고 면접을 본다고 100% 붙을거라는 생각도 없기 때문에 기존 공부도 열심히 병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어나서 오전 내내 면접질문들을 찾아 읽어 보고, 오후에는 기존에 하던 공부를 할 것 같네요.

질문들은 꽤 많이 봤습니다. 과연 어떤 질문이 들어올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임기응변할 수 있도록 잘 대비해두어야겠네요. 전화로 미리 자기소개를 2~3분정도 준비해달라는 부탁이 있었기에 화, 수요일은 그것만 할 것 같습니다. 1분도 아니고 2~3분이라니, 정말 열심히 준비해야 할 것 같네요.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지도 의문입니다. 면접을 제대로 본 적이 없기에 어디에 포커스를 맞추어야 할지도 잘 생각해봐야 할 것 같군요.

여러모로 정신없는 일상입니다.

Sort:  
 2 years ago 

면접 잘 보실거에유~! 💙

!shop

감사합니다 잘 준비해볼게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3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자기소개가 시작이니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어요. 파이팅~!!!

자기소개 내용을 정말 탄탄하게 준비해야겠어요ㅎㅅㅎ

첫 면접은 아직도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화이팅하세용

엄청 떨리네요 정말ㅠㅠㅠㅠ

일단 긴장을 하지마시고 회사에서의 역활과 비전을 제시하는것을 준비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네 회사 정보도 열심히 찾아보고 있습니다. 자기소개는 정말 어렵네요...

면접은 항상 긴장되었던 것 같네요^^
파이팅~!!

특히 첫 면접이라 더 긴장되는 것 같습니다ㅠㅠㅠ

면접의 가장 중요한 점은 질문을 받는게 아니고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궁금한 것은 무엇인가? 무엇을 알고 싶은가? 혹은 왜?...

역으로 질문을 한다는 발상은 못 해봤네요.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