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태풍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비도 많이 오고 바람도 꽤 불고, 내일 새벽에는 더 심할 것 같더군요.

회사도 자체적으로 출근 시간을 두 시간 늦췄습니다. 다들 큰 피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힌남노 큰 피해없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케바케가 심한 것 같네요..

 2 years ago 

태풍 피해 없으시길~!

!shop

다행히 서울쪽은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4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이제는 지나갔네요...

다행히 일찍 지나간 것 같네요!

남쪽지방에서 태풍이 지나갔지만 언론에서 떠들던 역대급정도는 아니였던것 같네요. 일반적인 태풍급 정도였네요

맞아요 피해가 없진 않았지만 걱정보다는 적어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