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의 재발견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제는 근처에 자취하는 친구와 김치 1.6kg을 같이 사서 나눠 가진 뒤, 잠깐 이야기도 할 겸 친구를 집까지 바래다주고 돌아왔습니다. 역시 근처에 자취하는 친구가 있어야 과일이나 반찬 같은 것들도 사서 나누기가 편한 것 같네요.

바래다주고 돌아오는 길에 파리바게트가 있어 간만에 들러봤습니다. 당시에는 저녁을 먹지 않은 상황에서 약간 배가 고팠기에 오랜만에 빵으로 떼워 보자 하는 생각이었네요.

사실 자취하면서 빵을 사 먹은 기억이 거의 없습니다. 19년도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20년도부터는 애초에 외식은 커녕 밖에 나갈 일이 잘 없다 보니 일부러 빵을 사러 가게 되지도 않았고, 대부분이 배달 혹은 택배로 시킨 뒤 조리해 먹는 간편조리식이었으니까요.

정말 빵 자체를 최소 1년 이상 만에 먹어본 것 같았는데, 우선 생각보다 비쌌습니다. 원래 이 가격이었겠지만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체감 가격이 좀 되더군요.

그래도 막상 우유와 같이 사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약간 부스러기가 많이 남는 것은 좋아하지 않아서 없는 것들로만 샀더니 처리도 너무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쓰레기가 봉투 하나밖에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네요.

집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먹을 때에는 쓰레기가 너무 나오는 게 늘 고민거리인데, 빵은 참 그런 부분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굉장히 깔끔하네요.

물론 나가기 귀찮은 것+ 가격 때문에 자주 먹게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배달도 되긴 하지만.. 굳이 싶긴 하네요.

Sort:  

 4 years ago 

요즘 빵 가격이 ㄷㄷㄷㄷ 어마어마하게 올랐쥬~! ㅠㅠ

빵은 프랜차이즈 보다는 빵빵하게 먹는 동네 빵집이 최고쥬~!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동네 빵집이 있는지도 찾아봐야겠네요ㅎㅅㅎ

你好鸭,ksc!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芒果纷纷雪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가끔 드시는거면 식자재 마트에서 냉동생지 사 두시고 미니오븐에 구워드시면 완전 저렴해요 ㅎㅎ

생지도 고민해봤는데 냉동실이 크지 않아서 애매하네요ㅠㅠ

파리바게트 같은 빵은 브랜드 때문이라도 비쌀수밖에 없지요.
에어플라이기가 자취집에 있으면 빵모양으로 반죽 된것을 인터넷쇼핑으로 살수 있는데 맛이 빵집과는 비교를 못할정도로 맛있습니다.

맞아요 사실 갑자기 보여서 사온거지 빵을 먹고자 할 때에 파리바게트를 갈 지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4 years ago 

파리바게뜨빵과 우유 좋아하는 1인입니다^^

파리바게트 딸기우유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빵 진짜 너무 비싸요.
근데 맛있음...

맞아요 사먹기 너무 비싼게 문제입니다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