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image.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제목이랑 사진이 뭔가 무거운 주제를 다룰 것 같긴 한데, 전혀 아닙니다ㅎㅅㅎ 그냥 이렇게 올려보고 싶었어요.

저는 지금 학교 근처에서 자취하고 있는데, 친구가 많지는 않지만 가까운 자리에서 자취하는 친구가 한 명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같이 놀곤 하는데요.

어제 새벽에 갑자기 야채곱창이 먹고 싶은 겁니다. 바로 친구에게 연락해서 먹고 싶다 하니 친구가 이 시간에 어디서 먹냐며 이야기를 했습니다. 당시 시간이 새벽 3시쯤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맞는 말이긴 하죠ㅎ... 제가 하나에 꽂히면 앞뒤 안가리고 달려드는 편인데 잘 제어해준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오늘 먹자는 약속을 하고 잠에 든 뒤, 약속대로 야채곱창에 소주를 먹었습니다. 제가 늘 입버릇처럼 하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야채곱창을 먹는데 소주를 안마시는건 범죄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진짜 우스갯소리긴 한데 나름 열심히 하고 다니는 이야기네요ㅎㅅㅎ

친한 친구들에게는 몇마디 더 덧붙이긴 하는데, 1절만 하겠습니다ㅎㅎ...

어쨌든 정말 야채곱창은 다른 술보다는 소주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안주는 주종에 상관없이 먹긴 하는데 뭔가 정말 단짝이라는 느낌이 드네요ㅎㅅㅎ

그냥 괜시리 무거워보이는 제목으로 글을 써보고 싶은 하루였습니다~!

Sort:  
 3 years ago 

제목보고서 으흠! 했지만
소주를 안 마시는 건 범죄라니...

ㅎㅅㅎ당연히 우스갯소리지만 정말 조합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

 3 years ago 

소주 유발자~! ^^ ㅋ
야채곱츠앙~! ^^ 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정말 소주 유발자라고 할 수 있죠ㅎㅅㅎ

Hi~ ksc!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 years ago 

맞아요 ㅎㅎ
곱창엔 소주지요^^

뭔가 이렇게 명확하게 매칭되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다른건 다른 술을 먹어도 그럭저럭 그렇구나 싶은데 말이죠ㅎㅅㅎ

범죄 맞네요. 거의 살인과 동급인^^
어릴때 신림동에서 곱창 참 많이 먹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정말 없으면 아쉬운 조합이죠~! 신림에도 맛집이 참 많다고 들었는데, 근처 친구 집 놀러갈 일 있으면 가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서는 술을 안먹다보니 곱창 안먹어본지도 오래된것 같네요,

아무래도 어려운 시국이죠ㅠㅠㅠ 빨리 맘놓고 마스크 없이 나갈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3 years ago 

곱창에 소주 달리고 싶네요.-아내말-

ㅎㅅㅎ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곱창엔 소주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상표를 잘가리셧네요ㅋ 난 처음처럼만 마시는데

앗 퍼온 사진이라 그건 잘 몰랐네요ㅎㅅㅎ 전 주종을 가리지 않고 상대가 원하는 술을 마시긴 하는데, 요즘엔 진로를 많이 먹는 것 같더라구요!

곱창은 무조건 소쥬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