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AX 피자데이 이벤트 참여하세요~

사실 오랜만에 비트코인 가격이 어떤가 하고 봤는데 급락했더라구요... 손해 보신분들 힘내세요!오늘이 피자데이인지도 몰랐는데 비트코인으로 피자를 처음 사서 기념하는 날이라네요ㅋㅋ.

그래서 고팍스에서 회원가입만해도 미스터피자 세트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 소개해드릴려구 해요. (일찍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이제 봤네요 ㅠㅠ)

우선 고팍스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만 해도 피자 2세트를 받으실 수 있으신데요.

image.png

고팍스에서 이렇게 통크게 이벤트하는 경우는 근데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맨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만 줬는데...

1번째 이벤트는 추천인 코드를 'PIZZADY'를 입력하시고 회원가입후 계좌 등록하면 받을 수 있으시고, 2번째 이벤트는 참여할려면 회원가입후 우선 Gopax 모바일 어플을 설치를 하고 나서 하단에 고파이 메뉴를 들어가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image.png최소입금수량이 0.002BTC면 대략 지금 시세로 9만원 약간 넘겠네요. 솔직히 2번째 이벤트는 BTC가격이 지금 계속 하락하고 있어서 넣기에는 무서워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하신다면 5월 22일 23:59까지니 빨리 참여하세요ㅎ)

피자 기프티콘 지급은 5월 24일 19시 이전에 전원 일괄 지급 한다고 하니 가입 안하신 분들은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Sort:  

저는 기존 회원이라 고파이만 참여했습니다 ㅎㅎ
감사감사~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글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