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 순대국 맛집 오픈/청와옥 양재시민의숲 내돈리뷰

안녕하세요 찌니쑤에요!

오늘은 얼마전 저희 동네에

오픈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술꾼 낭군의 술국 대명사 순대국!! ㅋㅋㅋ

청와옥 순대국 인데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희만 몰랏죠 ㅎㅎ

먹고 너무 깔끔하니 괜찮아서

나의 베프시금치 시누이와 ㅋㅋㅋ

또 한번 다녀왔답니당


외관이 참 멋있죠

지나가는데 멋있게 공사중이길래

오예 저기 가보자 해서 갔던 곳이에요 ㅎㅎ


어떤 후기보니 2시간 웨이팅 했다던데

으… 순대국이 이렇게 기다리면서 먹어야 하나?

라는 의문을 준 순대국 ㅋㅋㅋㅋ


물도 일반 물이 아닌 서리태물이라서

어르신 낭군이 좋아함


가격 완전 좋지 않나요?

육회 가격 정말 대박이죠 육회가 맞나 싶은 가격이라

저희도 한번 주문해봤어요



기본 상차림과 순대국인데 비쥬얼은 합격!

깍두기-무생채-어리굴젖이 기본이고

기본 반찬 맛있어서 그냥 쌀밥이랑 계속 먹었지요

약간 달달한 맛이 기본 베이스인 반찬이라

단맛 싫어하시면 좀 달달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티셔츠보다 저렴한 육회 등장 ㅋㅋㅋ

육에에 살짝 간이 되어 있어

입에 쫙쫙 달라붙는 맛이에요

그래서 저는 좀 짰어요 ㅠㅠ


완전 클리어 했어요 ㅋㅋㅋ

먼가 고급스럽고 깔끔하다는 느낌이 드는

순대국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그런지 여성분들도

엄청 좋아하실거 같아요

그리고 일단 순대국집 특유의 쿰쿰한 냄새나

끈적한 바닥느낌이 없어서 저는 좋았어용

2시감 웨이팅은 좀 힘들지만 어느정도 기다려서는

먹을정도의 맛이랍니당❤️



식후

핫초코 커피 쥬스 모두 먹을수 있더라구요


전체 내부 모습인데 깔끔하죠?


ㅋㅋㅋ

먹고 맛있어서

베프 시누이를 꼬셨지요

컴온컴온 우리집에서 놀쟈~~~

이때는 낭군이랑 둘이서 먹지 못했던

메뉴들도 시켜야해서 순대국은 2개 주문하고

오징어볶음이랑 육회 정식찜?도 주문했는데

정식찜은 별루…


이거 파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파만 계속 먹었어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불맛있고 호불호 크게 없는 맛이에요


요게 편백정식인데

맛이없다 보다는 이집에서 유일하게

실속없는 메뉴인거 같은 느낌?

그냥 순대국에 솥밥추가로 드시는게 더 괜찮을듯

싶어용

저희는 동네 치킨집에서 2차하고

집에서 3차하고

담날 해장하는 코스로 마무리 하였답니당~~ㅋㅋㅋ

양재시민숲 근처에서 순대국 드시고 싶으시면

청와옥에서 한번 드셔보세용~~😄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