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채널 개설 준비중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0004133948_001_20180416060301483.jpg
젊을 때 뭐든 지 경험해보고 도전해보고 싶어서
유튜브 채널 개설해볼려고 합니다 (▰˘v˘▰)
제가 사진 찍는 것도 정말 좋아하는데
영상 찍어보니까 그때 그 느낌을 그대로 다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어느 순간부터 사진도 사진이지만 동영상 찍는 거에 대해
많이 만족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

20대 초반에 제 인생을 기록하고도 싶고
이왕 기록하는 김에 유튜브에 업로드 하는게
좋은 경험도 되고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๑˘ ᵕ˘๑)

그래서 얼마 전부터 유튜브에 대해서 공부중입니다
역시 무언갈 시작하려면 시간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ㅎㅎ
눈 아플 정도로 며칠동안 모니터만 봤네요
아직 나이가 어리다보니 professional한 면모가 없지만
많은 부분을 접해보고 싶습니다 :)

매번 스티미언분들 덕에 포스팅 하면서
재미도 느끼고 글 쓰는 것도 점점 익숙해지네요
여러가지로 많이 성장하는 거 같습니다 (˵⚈ε⚈˵)

유튜브 채널 개설은 이미 한 상황이고
영상은 짐벌 도착하면 몇 개 촬영해보고 편집도 조금씩 해서
3~4개 정도 완성이 되면 업로드 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가볍게 시작해서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
뭐든 지 처음에 너무 힘이 들어가면 오래가기 힘드니까요 ♪(´ε`*)
영상 올리게 되면 말씀드릴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

Sort:  

저도 마음만 먹고 있는데 벌써 또 오월이네요 ㅠ ㅠ 용기 얻어갑니다 ㅠ ㅠ

 3 years ago 

채널 만들면 같이 맞구독 할까요 ㅎㅎㅎ
sinnanda2627님 응원합니다!!
같이 해봐요 :)

경험보다 더 좋은 자산은 없는거 같습니다~^^
화이팅하세요~응원합니다!!

 3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ㅎ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Thank you very much :)

 3 years ago 

팍팍 응원합니다~~~
젊음과 패기는 그 시절에만 있는
고귀한것입니다^^

 3 years ago 

젊음과 패기!!! 보여드릴게요 yh70님 ㅎㅎ

일단 해봐야 경험이 쌓이고 차근차근 알게되죠!
응원하겠습니다:)

 3 years ago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배워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

 3 years ago 

오홍~~ 킹현님 시작하시면 구독갑니다!!!ㅎㅎㅎ 응원합니다 킹현님!!!

 3 years ago 

항상 감사합니다 !!! ㅎㅎㅎ
djleeee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도전해야 얻을 수 있죠 ㅎㅎ

응원합니다~~!!!!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응원 감사합니다 :)

Hi~ kinghyun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어깨 힘 빼고요^^

 3 years ago 

맞아요 .. 시작할때 힘이 많이 들어가면 오래하기 힘들죠..
처음부터 너무 완벽하게 하려고 하면 오히려 못 할 거 같아요!!
그래서 첫 시작은 가볍게 해보려고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