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RadioKorea 의 새로운 운영진 선발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1.jpg
radionotice 계정으로 라디오 코리아에서 신규 운영진을 선발한다는
공지가 26일 전에 올라왔었습니다
항상 뭐든 지 해보고 싶고 호기심과 열정이 넘치는 저는
참지 못하고 바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알고보니 제가 제일 막내더라구요 !!
저랑 비슷한 나이대 처럼 보이시는 분도 계셨는데
스팀잇에 저랑 비슷한 나이대는 거의 없나봅니다..

선발해주신 Radiokorea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들 잘해봐요 !!!
새로운 건 항상 흥미로운 거 같습니다
다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

Sort:  

RadioKorea... 이건 또 뭔지... 라디오 방송을 하는 것인가요?

 3 years ago 

스팀잇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게 주목적으로 만들어진 단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거 같습니다 ㅎㅎ 그것 외에도 여러가지 활동 하더라구요 :)

아하 그 외부 광고를 했던 그곳이군요^^

 3 years ago 

맞습니다 ㅎ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KRSUCCESS CHEER UP !!!

 3 years ago 

스팀잇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해야겠네요.

 3 years ago 

스팀잇 발전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다는게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

 3 years ago 

근육만큼 멋져요~~~
근육에서 뿜어져나오는
도파민과 세로토닌이 넘치는군요^^

 3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ㅎ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

 3 years ago 

우와~ 항상 열심히 하시는 킹현님!!! 응원합니다!!!!

 3 years ago 

djleeee님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