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유저들의 취미는 무엇일까~?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MG_1721.jpg
저는 헬스하고 음악감상이 취미인데
스티미언분들의 취미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좋은 취미 있으면 저도 배우거나 해보고 싶습니다!!!
쉬는 날에 할 수도 있고 짬 나는 시간에 할 수도 있는게
취미 아니겠습니까 ㅎㅎ
애초에 취미를 할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좋은 삶 아닐까요~!
혹시 없는 분도 있을까요??
있다면 이번 기회에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

Sort:  

저는 농구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취미든 기초는 전문가에게 6개월 정도는 배우고 함께 할 동료들과 팀을 꾸려서 하면 잘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 years ago 

저랑 똑같은 생각하고 계시네요 ㅎㅎㅎㅎ
기초는 항상 전문가에게 몇 개월 배워야 제일 좋죠
무언갈 배울 때 전문가 선택이 젤 중요한 거 같습니다!!
농구 아주 좋은 취미네요 :)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정말 좋은 취미를 가지고 있네요.
저는 취미가 스팀잇하는 것이네요.ㅎㅎ

 3 years ago 

저도 스팀잇하는게 취미였는데
실수로 뺐네요!!! ㅎㅎㅎ

골프, 넷플릭스 ^^ 요거만 있으면 완벽하죠 ㅎㅎ

 3 years ago 

완벽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