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상태 좋습니다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KakaoTalk_20210330_130440658.jpg
하지만 제 몸 상태는 돼지가 되버렸네요 ㅜㅜ
벚꽃도 많이피고 날씨도 좋다보니 맛있는 음식도 자주 땡기고
집에서 잘 안 움직이면서 할 거 하다보니 운동량이 많이 줄었네요..
제가 다니던 헬스장에서 코로나19가 터져서 한동안 잠시 휴회하고 안 가는중인데
홈트레이닝으로 강도를 뽑기는 많이 어려워서 ..
조금씩 식단조절부터 할려고 합니다 //
자산도 중요하지만 몸이 건강해야 모든게 필요가 있습니다 :)
모두 건강관리 필수입니다 !!!!!
이번 기회에 쉬는 겸 운동하는 시간에 다른 활동에 투자 조금씩 더 할려고 합니다
홈트레이닝 조금씩 하면서요 ㅎㅎㅎ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Sort:  
 3 years ago 

홈트하는 분들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 의지박약.. 강제로는 가도 집에서는 잘 안되더라구요ㅎㅎ
말씀처럼 건강이 제일이니!!! 건강 잘 챙기시면서 즐거운 일상 보내세요^_^

 3 years ago 

항상 정성 가득한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3 years ago 

컨택 잘 해주시는 킹현님.. 저 질문하나만 할게용ㅠㅠ 스팀짱에 글 남기는거랑, 스팀 기본으로 글 남기는거랑 다른건가여...?ㅠㅠㅎㅎ 너무 바보같은 질문인가여..

 3 years ago (edited)

에이 바보라니요!!! djleeee님 그런 말은 안돼요!!
스팀짱에 글 남기시면 추가로 zzan 토큰을 보상 받아요!!
기존 스팀보상도 그대로 받으시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