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공유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200525_180702835.jpg
한 끼마다 제가 적어놓은대로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벌크업 하실 때는 탄수화물 한끼당 200g씩 드세요~!!!
사진에는 4~5끼 드시라고 했는데 상황이 안되면
3끼씩 드셔도 됩니다!! 최대한 4~5끼를 맞춰서 먹는겁니다 ㅎㅎ
단백질은 1kg에 2g씩 드시는게 근성장에 좋습니다
그리고 지방에 대해서 안 좋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탄수화물,단백질,지방 전부 정말 중요합니다 !!

수분섭취는 3L라고 적어놨는데 이건 근성장에 포커스가 맞춰져있는 양입니다
하루에 1L~1.5L가 건강에 무리가 안 가는 선입니다 !!
운동 전에 폼롤러로 운동할 부위 눌러주시고
맨몸 스트레칭 하면서 근막 이완시켜주면 좋습니다 :)
항상 웨이트 전에는 10분이라도 유산소 해주면서 몸에 열을 올려주세요 !!
위에 3가지를 지켜주시면 부상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다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식이섬유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ᴗ•́)و ̑̑
식이섬유를 섭취해야 장운동을 촉진하고 혈중 콜레스테롤 저하
식후 당분 흡수속도 조절도 되고 오랫동안 포만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
피해갈 이유가 하나도 없죠??ㅎㅎㅎ
처음으로 헬스관련 포스팅 해봤습니다 !!

혹시나 질문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댓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원하시는 정보 있으시면 추가로 업로드 할게요 ~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행복한 주말 되시길 ~ ❤

Sort:  

좋은 건강 정보 감사합니다 ^^

 3 years ago 

네 언제든지 들려주세요 ^^

 3 years ago 

와우!! 이렇게 먹으면 완전 건강해지겠어요!!! 정리해주신거 짱이에요!!>_< 나중에 다이어트 할 때 킹현님의 블로그 쳌쳌해야겠어여ㅎㅎ

 3 years ago 

djleeee님 항상 맛있는 거 드시고 부럽습니다 ㅎㅎ
코로나19 조금 잠잠해지면 저도 데리고 가요!!!ㅠㅠ
건강 챙기시고 다이어트 하실 때 언제든지 들려주세요 :)

 3 years ago 

몸매 근육질 유지의 길이 쉬운길은 아니네요^^
님처럼 되려면 내 뱃살 부터 어뜨케 해야하는데ㅎㅎ

 3 years ago 

저보단 yh70님이 건강 쪽은 더 잘 아실 거 같습니다 ㅎㅎ
간식 줄이고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유산소 운동 같이 해봐요 :)

몸짱의 길은 힘드네요....

편안한 일요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항상 감사합니다 :)

Hi~ kinghyun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3 years ago 

오 좋은 식단인 것 같네요 ㅎㅎ 항상 엉망으로 먹어왔는데 올려주신 글 참고해서 잘 먹어보겠습니다 ^^ 감사해요!

 3 years ago 

공복 유산소는 신장에 무리가 갈 수 있기에 피해주시고
근성장에 좋은 단백질량은 몸무게 1kg당 최소2g씩 챙겨주셔야 합니다!!
만약에 웨이트를 해서 몸을 이쁘게 만들고 싶다면요 ㅎㅎ
꼭 꾸준하게 운동하시길 바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