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업로드 ❤ , 유튜브 하면서 깨달은 점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구_독.png

이번 영상은 저번 영상에 대한 피드백이 반영된 영상입니다 !!
그랬음에도 불과하고 이번 영상에서 정말 많고 새로운 피드백을 받게 되었습니다
역시 해당분야에서 직접 해보지 않으면 쉽게 판단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다시 한 번 굳어지는 경험을 해본 거 같습니다 ㅎㅎ
이번 영상 만들 때 아웃트로도 추가하고 인트로도 찾아보고
썸네일도 직접 만들어봤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는 걸 느꼈습니다 ㅠㅠ
하지만 이제 3번째 영상이기에 아직 배워가는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

이젠 구독과 좋아요를 홍보하기 보단

그것들이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는 퀄리티의 영상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좋은 영상 만들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유튜브 댓글로 응원이나 느낀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유튜브 영상링크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친구분(?)의 분무기쇼가 킬링포인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왜 뿜으셨댜 ㅎㅎㅎㅎ

 3 years ago 

ㅎㅎㅎㅎ그렇죠 킬링포인트 하나 넣어놨습니다
목에 걸려서 뿜었다고 하는데.. 흠흠ㅎㅎ

 3 years ago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3 years ago 

마이님 놀러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뿜어서 빵터짐요 ㅎㅎㅎ

편안한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ㅋㅋㅋㅋㅋㅋ빵 터져서 다행입니다 ㅎㅎ

你好鸭,kinghyun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小笼包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