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지원 이벤트 종료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051.jpg
올해 2월에 가입해가지고 벌써 활동한 지 3개월... 한 계절이 지나갔네요
처음에 뉴비 지원 이벤트도 받게되서 정말 기분 좋았었는데
어느덧 이제 뉴비 지원 이벤트도 받을 수 없는 자리에 온 걸까요??
전 아직 모르는 것도 많고 새우 분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저보다 늦게 들어오신 분들도 적지 않기에 양보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

@support-kr님에게 2달 지원
@taptap님한테도 약 2달 정도 지원
@jsquare님에게 1달 지원
@zzan.hmy님 현재진행중

다들 신청해서 받은 거 였는데
이렇게 4분한테만 받아도 글 보상이 최소 4$ 정도 찍혀서
뉴비였던 저에게 포스팅 할 맛이 났는데 ㅜㅜ 이젠 다 종료되었네요
4분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또 받고싶네요 ㅋㅋㅋㅋㅋ
@zzan.hmy님은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zzan.hmy 지원은 어떤 지원인가요? 예전에 봤던것 같은데...

 3 years ago 

뉴비 지원도 해주셨었는데 순위별로 웨이트 보팅 해주시기도 해요!! Support-kr 이 계정 jungjunghoon님이 운영하시는거죠??

어떻게 신청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다른 뉴비들에게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네~ jungjunghoon 맞습니다~

 3 years ago 

https://steemit.com/zzan/@zzan.admin/bmstb
3달 전 포스팅입니다!!
인원 정해서 지원 해주는거라
인원이 남을 지 지금도 모집할 지 모르겠네요
뉴비분들이 짠 단톡방 들어와서 신청 되는 지
따로 확인을 하셔야할 거 같습니다!!

 3 years ago 

오잉?
이렇게나 지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셨나요?ㅎㅎ 참고마운 분들이네요~~~
스팀에 대한 애정이 묻어나네요 ^^

 3 years ago 

taptap님은 오토툴 제대로 안되서 안 하시는 중이고
Support-kr님은 새로운 뉴비분들 현재 지원중이세요 ㅎㅎ
jsquare님은 뉴비 상관없이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거구요 :)

 3 years ago 

강사합니다~~~
보팅파워80까지 마추고 있네요
며칠 걸리네유ㅠ
킹현님한테 많이 배워요^^

 3 years ago 

ㅎㅎㅎㅎㅎ별 거 아닙니다 ^^

JCAR 구독신청은 꼭 하시기 바랍니다.^^

 3 years ago 

네 ㅎㅎㅎㅎ알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