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SE-d65b2fb9-1f08-4bc9-a5ae-480b82fb22ae.png

구독 , 좋아요 , 알람설정까지 (๑˘ꇴ˘๑)

생각보다 편집이 어려웠지만
요즘 어플은 좋은 게 많더라구요 !!!
처음인데도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게 한 거 같아요
몇 번 이 영상을 계속 돌려보고 했는데
제가 생각하기엔 목소리가 안 들어가고 음악이랑 텍스트만
들어가다보니 조금 몰입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는 거 같아서
2번째 영상부터는 목소리를 넣을려고 합니다 :)

역시 처음엔 모든 게 어색하고 힘이 들 수 밖에 없는 거 같아요
하지만 시간날 때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샌가 늘겠죠??
첫 시작이라 다소 부족한 부분이 많을 거 같네요 ㅜㅜ
가볍게 일상기록용으로 경험상으로 하는거라//
유튜브를 통해서 꼭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유튜브 영상링크

Sort:  

100키로 ㅎㄷㄷ...

운동도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네요 ㅎ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ㅎㅎㅎ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Hi~ kinghyun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6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멋지네요^^
영상은 편집의 예술이라서,
고생하신 흔적이 보이네요 ㅎㅎ

 3 years ago 

영상 보면 간단해 보이면서도
막상 해보면 어렵네요ㅜㅜ
아직 구독자가 모이기엔 많이 부족한 영상이네요..

start success go! go! go!

와우 유튜브 시작하셨군요
응원하겠습니다 좋아요로요 ㅎㅎ

 3 years ago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 영상 퀄리티 높아지면
구독까지 기대해보겠습니다 !!!

 3 years ago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3 years ago 

epitt925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3 years ago 

첫발걸음 축하드려요~~~
영상 편집 좋아요^^
구독 좋아요~~~

 3 years ago 

헐 yh70님이 제 첫 구독자네요 :)
너무 기분 좋아요~!!!! ㅠㅠ

와우!!! 헬스 유튜버가 되셨군요!! 'ㅡ' ㅎㅎㅎㅎ
역시 남자고 여자고 운동하는 모습은 참 멋있네요!! ㅎㅎㅎㅎ

백만구독자 가즈아!!!! >_< ㅋㅋㅋㅋㅋ

 3 years ago 

유튜버라고 하기엔 시작한 지 3일조차 안됐네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한 달안에 구독자 100명 채우면 소원이 없겠네요

 3 years ago 

흔들림이 오히려 운동하는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3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의도치 않게 제가 대리운동을 하게 되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25.86
ETH 3333.1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