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아트 완성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제목을-입력해주세요.-001 (3).png
정말 하고싶다는 욕구와 명확한 목표는 사람을 발전시키는 것 같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채널아트에 대해서 생각이 크게 없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마자 채널아트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만들었습니다 !!!

영상촬영 , 편집, 채널아트 전부 다 처음하는건데
하고싶다는 욕구 하나로 일주일만에 많은 걸 이뤄낸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스팀잇에 업로드 하니 그림이 작게 나오네요 !!

채널아트 구경 한 번씩 와주세요 !!!

이 영상 타고 채널 들어가시면 보여요 :)

스티미언분들이 구독할 수 있게
재밌고 퀄리티 있는 영상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구독과 좋아요 !!

댓글은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Sort:  

화이팅입니다
저도 유튜브를 했었는데요
한 일년 쉰거같네요

뭔가 주제를 바꿔서 다시 시작해 보려구요
100만 구독자까지 화이팅 합시다

 3 years ago 

응원에 힘입어 100만 구독자까지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
구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tart success go! go! go!

오우ㅎㅎ 채널아트(?) 깔끔하고 감성적인게 예쁘네요ㅎㅎㅎㅎ
소질이 있어보십니다 'ㅡ' ㅎㅎㅎ

 3 years ago 

오오 정말인가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따라 하기만 해도 좋겠는데 게을러서리 ..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Hi~ kinghyunn!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