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2번째 영상 업로드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IMG_9325.jpg
첫번째 영상 올리고나서 조금 후회되는 부분들 보안해서
깔끔하게 영상 만들었습니다 :)
저번 영상보다 길이도 조금 짧고 깔끔하게 편집했으니
영상 한 번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

혹시라도 헬스 관심 있으신 분
제가 vlog 중 헬스영상 중간중간에 운동팁들이나 주의사항
적어놨으니까 참고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습니다 ㅎㅎ
저번 영상은 하체!
이번 영상은 가슴!!
다음 영상은 아마 등 운동일 거 같네요 !!!
영상 찍는 것도 재밌고 편집하는 것도 재밌네요 ㅠㅜ
하지만 이것이 직업이 되는 순간
또 느낌이 다르겠죠???

유튜브 2번째 영상 링크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start success go! go! go!

 3 years ago 

오홍 킹현님 짱짱!!! 구경하러 가겠습니당~~~!ㅎㅎㅎ

 3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ㅎㅎ

 3 years ago 

여자는..

 3 years ago 

나이가 드니 허벅지가 반쪽이 되어 버렸네요.
코로나 접종을 마치면 헬스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

 3 years ago 

요즘은 정말 예전과 다르게 마이너적인 성향을 띄던 헬스가..
아주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tailcock님 헬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

 3 years ago 

난닝구를 입고하라!

 3 years ago 

살 조금 빠지면 어그로 한 번 끌어볼게요 :)

 3 years ago 

프로필사진본인아니세요? 사기다!

보는 것만으로도 힘드네요 ㅎㅎ

좋은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3 years ago 

좋은 하루 되세요 :)

你好鸭,kinghyunn!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四喜丸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점점 발전하고 계시는군요^^
근데 배틀로프가 그렇게 힘든가요?
저는 한번도 안해봐서...

 3 years ago 

배틀로프 기회가 된다면 한 번 해보세요…
꽤 묵직하고 첫 세트부터 점점 잘못됐다는 게 느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