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소액 기부 24년 8월] 해피빈 콩 1만 원 소액 기부~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블로그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소액이 모여 그들에게 큰 힘이 되는 거죠^^ 멋지십니다.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