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 스터디 카페 단축 운영~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블로그마스터in Korea • 한국 • KR • KO • 5 years ago 밤에 공부를 해본 적이 없... 사람마다 다르니 암튼 안전 제일!
20대때는 새벽에도 공부하고 했죠^^
벌써 체력이 안 받쳐줍니다ㅠ; 에공~